워킹 데드 나잇
샘은 자신의 작업물을 받기 위해 파리에 있는 전 여자친구의 맨션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선 신나게 파티가 한창이고, 샘은 시끄러운 자리를 피해 다른 방으로 이동해 그곳에서 잠이 든다. 곧 잠에서 깨어난 샘은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좀비로 변해버린 세상을 마주하고, 살아남기 위한 외로운 사투를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