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 오버 에베레스트
한 숙련된 산악 구조 팀이 테러 사건을 예방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CIA 문서를 복구하는 임무를 맡게 되고, 이들은 72시간 내에 데드존에서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