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
엄마가 출근한 후, 숲으로 놀러 간 마크와 리키 형제가 자살하려는 남자를 목격한다. 술에 취한 채 사연을 이야기하는 남자, 로미 클리포드는 자신을 말리려는 두 형제에게 충격적인 진실을 남기고 자살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