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멜다 마르코스: 사랑의 영부인
"제가 국민을 잘 돌보고사랑으로 가득한 사람이라면서요."20년 필리핀 독재정권의 어머니 이멜다 마르코스. "3천 켤레의 구두"라는 아이코닉한 수식어와 함께 사치의 여왕으로 알려진 그녀는 과거에 권력을 휘두르며 얻은 여러 혐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필리핀에서 사랑받는 정치인이다."우리가 잊어야 할 과거가 아주 많습니다.실은 더는 존재하지도 않죠."궁이 아니라 영부인의 영향력을 되찾고 싶다는 그녀. 마르코스 가문의 부패와 사치 그리고 잔인함의 역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