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케이프 파이터
말로리는 자신을 괴롭히는 동급생들을 구타하다가 래트산 교도소에서 2년간 지내라는 조치를 받는다. 그리고 곧 입소하게 된 말로리는 사납고 거친 수감자들 사이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점점 힘을 키워 나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