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랜드
스탠(찰리 허냄)과 라이언(잭 오코널)은 맨손 복싱을 펼치는 지하 세계에서 존재감을 잃지 않기 위해 애쓰는 형제다. 스탠이 위험한 범죄 조직 보스(조너선 메이저스)에게 돈을 갚지 못하자, 예상치 못한 여행자를 데리고 판돈 큰 싸움 토너먼트를 위해 전국을 횡단하는 여정을 어쩔 수 없이 떠나게 된다. 인생의 싸움을 치르려는 라이언을 스탠이 훈련하는 동안 일련의 사건이 벌어져 두 형제는 갈라질 위험에 처하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과 더 나은 인생을 향한 믿음으로 이겨내는, 가족을 위해서는 그 무엇도 참지 못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