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 리로드
전설적인 베테랑 킬러 존 윅은 생명의 은인이었던 옛 동료 산티노가 피로 맺은 킬러들의 맹세를 지킬 것을 요구하자 은퇴를 철회하고 로마로 출발한다. 존은 국제 암살자 협회의 수장을 살해하는 임무를 맡고, 전 세계의 강력한 킬러들이 현상금을 노리며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