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솔져
미국의 스톤 대위는 특공부대를 이끌고 소련군 벙커를 파괴하기 위해 적진에 진입한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정체불명의 존재들에게 공격을 당해 후퇴하던 부대원들은 그들의 정체가 전투 중에 죽은 소련군들의 시체, 즉 좀비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이 나치 독일군의 생체실험의 결과물이란 것을 알게 된 특공대는 앞으로 있을 전투에 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