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돌파 그렌라간: 나암편
카미나의 죽음을 극복한 시몬은 그렌단을 이끌고 로제놈을 격파해서 인간들에게 자유를 찾아준다. 7년 후, 인류는 눈부신 발전을 이뤄 인구가 100만 명까지 늘지만 안티 스파이럴이라는 세력이 우주에서 나타나 무차별 공격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