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대도 금강이 범죄 조직들이 거래하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데 성공한다. 범죄 조직의 대부 몬티는 국제적인 도둑 흰 장갑에게 금강을 처치할 것을 의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