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오브 머니
당구 도박꾼 에디는 유망한 당구인 빈센트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그를 보며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던 에디는 그에게 당구 도박의 기술을 전수하기로 한다. 빈센트는 고민 끝에 에디를 따라 여기저기를 다니며 훌륭한 실력을 발휘한다. 하지만 돈이 차츰 떨어지게 되면서 이 둘은 갈등을 빚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