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스
학교의 급식으로 납품되는 치킨너겟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바이러스가 침투한다. 이를 먹은 학생들은 좀비로 변하고, 마구잡이로 사람들을 공격하고 만다. 학교는 일순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괴물이 된 아이들을 피해 선생님들의 생존을 위한 혈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