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약속한 로이와 비비안은 로이가 어렸을 때 살던 집을 팔기 위해 시칠리아로 향한다. 비비안은 안나라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점점 로이의 과거에 관한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