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인스포팅
전국의 비평가와 관객에게 놀라움을 안겼던 획기적인 영화 TRAINSPOTTING은 반항적인 액션과 짓궂은 유머가 마구 뒤섞인 영화다. 네 명의 친구가 역동적인 마약, 섹스, 로큰롤의 세계에서 건수를 따내 사기를 자행하다가 궁극적인 사기를 계획하게 된다. 90년대의 에든버러와 런던을 배경으로 한 이 고전 영화는 이완 맥그리거, 켈리 맥도널드, 조니 리 밀러, 그리고 로버트 칼라일 같은 뛰어난 배우들의 경력이 시작된 계기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