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행복을 얻기 위해 트롤을 먹어야 하는 버겐 왕국의 주방장은 납치한 트롤들이 사라지자 이내 왕국에서 쫓겨난다. 그리고 버겐 주방장은 사라진 트롤들을 발견하고 납치하자 트롤 왕국의 공주는 주방장을 뒤따라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