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탄
참혹한 차 사고로 인해 목숨을 잃을 뻔한 알렉시아는 머리에 티타늄 판을 심고 살아가게 된다. 10년 후, 차에 대한 기이한 집착을 보이기 시작한 알렉시아는 10년 동안 잃어버린 아들을 찾던 뱅상이라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