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그린 토마토
반복되는 일상에 갇혀 삶의 노이로제를 느끼던 주부 이블린 카우치는 숙모를 돌보러 찾아간 양로원에서 80세의 노파 니니를 만나 그녀의 인생 스토리를 듣게 된다. 니니는 이블린에게 1920년대 앨라배마주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이블린의 지친 삶에 활력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