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냐
200만년 전 사라졌던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놈들이 깨어났다! 파티를 즐기기 위해 몰려든 수만 명의 청춘 남녀로 북적이는 빅토리아 호수. 갑작스런 물속 지진으로 인해200만년 동안 잠들어 있던 피라냐의 기원이 깨어났다! 더욱 빠르고 더욱 흉폭해진 그들의 무자비한 습격이 시작된다! 이제 평화롭던 빅토리아 호수 전역은 더욱 잔인하고 흉폭한 습성을 가진 피라냐들의 거침없는 습격으로 인해 목숨을 위협받는 가장 위험한 장소로 돌변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