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 예고편
17살 할라(제럴딘 비스워너던)는 전통적인 이슬람교 가정에서 자란 자신과 평범한 10대로서의 자신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가는 소녀다.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던 할라는 가족이 와해될 수 있는 비밀을 알게 되고 이에 맞서 싸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