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게리 올드먼, 제이슨 클라크, 케리 러셀, 앤디 서키스가 '혹성탈출'의 스릴 넘치는 속편에 출연한다.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인류 대다수를 파괴한 지 10년이 지나고, 살아남은 인간들은 시저가 이끄는 유전적으로 강화된 유인원들과 어떤 종이 지구를 지배할지 결정할 전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