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1988년도 올림픽 행사가 끝나고, 징역 7년 형을 받고 복역 중이던 지강혁과 죄수들이 호송차에서 전복 탈출을 한다. 무장탈주에 성공한 일당들이 인질극을 벌이며 서울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