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장미' - Bread & Roses
탈레반이 다시 정권을 잡자, 카불의 여성들이 모여 권리와 목숨을 지키기 위한 혁명적 투쟁에 나선다. 말랄라 유사프자이와 제니퍼 로런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