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스페셜: 작은 실천의 힘' - Snoopy Presents: It’s the Small Things, Charlie Brown
찰리 브라운이 중요한 야구 경기에서 꼭 이기고자 다짐한다. 하지만 경기 바로 전, 샐리가 투수 마운드에 핀 작은 꽃과 교감을 나누고, 반드시 꽃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며 일이 꼬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