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스' - Wolfs
유명 뉴욕 공직자의 실수를 무마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두 라이벌 해결사가(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맞닥뜨린다.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감도는 하룻밤 동안 두 사람은 각자의 불만과 자존심을 내려놓고 함께 일을 마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