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쟁' - ’Twas The Fight Before Christmas
제러미 모리스의 과도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이웃 간 갈등이 일면서, 결국 법정 공방으로 일이 커진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