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6 리마스터링
2046년을 배경으로 소설을 쓰고 있는 작가 차우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어느 호텔에 묵는다.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차우는 긴 만남을 지속하지 못하고 계속 일회적인 만남만 즐긴다. 호텔이라는 공간을 경유하여 많은 사람과 사랑 이야기가 스쳐 지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