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앤드 오버 21 앤드 오버
제프의 친구들은 그의 21번째 생일에 깜짝 파티를 위해 다짜고짜 그의 집에 진입한다. 다음 날 매우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있어 처음에는 거부하지만 제프는 친구들의 강요에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시고 결국 만취하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의 밤은 더욱 난장판이 되니 제프의 내일은 더욱 암울해져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