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
유람선을 타고 가던 중, 배가 난파되어 두 남녀는 무인도에 갇히게 된다. 하지만 다행히 섬에 사는 남자들의 도움으로 살아남지만 이내 사이코 기질을 들어내기 시작한 두 남자로부터 추격을 당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숲을 헤매기 시작한다. 그리고 소름 돋는 이들의 정체와 섬에 대해 알게 된 두 남녀는 살아남기 위한 위험한 생존 게임이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