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데이브가 마이애미에 있는 새 여자친구에게 청혼하고서 자기네를 버리리라 오해하게 된다. 앨빈과 아이들은 3일 안에 청혼을 막아 데이브를 사수하고, 끔찍한 배다른 형제가 생기는 상황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