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그레이스
영혼을 다독이는, 소울의 여왕 아레사 프랭클린 가스펠 녹음 실황. 전 세계 최고 판매량으로 기네스북 등재된 소울의 여왕 아레사 프랭클린의 ‘어메이징 그레이스’ 녹음 현장. 최고의 뮤지션들이 아닌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 성가대와 함께한 관객들이 만들어내는 기적의 8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