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상어
아무리 가장 크고, 빠르고, 사나운 포식자라고 해도 아기 때부터 시작한다. 아기 상어는 귀엽지만 빨리 자라야 한다. 왜냐하면 500종이 넘는 상어 중, 어떤 부모도 곁에 머물며 상어를 돌보지 않기 때문이다. 상어는 지구상의 모든 바다에서 발견되며, 새끼를 배고 낳기 위해, 그리고 새끼가 번성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발전시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