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 지하도시의 음모
행성간 구조 임무를 맡은 생존자인 브랜트는 미래 지구에 도착해 살아남은 돌연변이 인류를 발견한다. 그들은 염력과 텔레파시로 소통하며 유인원들의 지배를 피해 지하 세계로 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