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이트
언더커버 요원을 관리하는 FBI의 비공식 해결사 트래비스는 한 요원의 죽음을 조사하던 중 조직의 추악한 비밀을 알게 되고, 무고한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 마지막 임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