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앤 릴리즈
예상치 못한 약혼자의 죽음으로 슬픔에 빠진 그레이는 그의 개성 만점 친구들, 샘과 데니스, 그리고 프리츠에게 위로를 받는다. 그러나 이때, 평소 자신이 멀리하던 바람둥이 프리츠와 묘한 인연으로 엮이게 된 그레이는 뜻밖의 사랑을 키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