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히어로
내성적인 소년 알렉스는 어느 날 체크무늬 인형을 선물 받는다. 거침없는 성격을 지닌 체크무늬 인형의 비밀임무를 돕기 시작하면서 소심한 알렉스의 일상이 점차 변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