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왕엉덩이 히어로: 털복숭이 꼬리 도적단 소탕작전
웜뱃 매기는 꼬마 날다람쥐 스위티를 구하면서 슈퍼 히어로가 되어, 털복숭이 꼬리 도적단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