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만도
전직 델타포스 출신인 존 매트릭스는 딸 제니와 함께 산속에서 은밀하게 살아간다. 하지만 제니는 과거 매트릭스에 의해 실각당한 발베르데의 독재자 알리우스에 의해 납치되고 만다. 알리우스는 현 발베르데 공화국의 대통령을 암살하면 제니의 목숨을 살려주겠다고 협박하고, 매트릭스는 어떻게든 사랑하는 딸을 구출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