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겨울왕국 세상비하인드 더 씬
《겨울왕국》 1편 개봉 후 10년 만에, 팬들은 마침내 세계 최초의 《겨울왕국》 테마 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전례 없는 완전 몰입형 테마파크 경험을 위해 팬들이 사랑하는 아렌델을 스크린에서 현실로 옮기려고 한 수년에 걸친 여정을 함께하라. 장엄한 피오르산과 북유럽풍 건축물부터 순수 전기식으로 제작된 최신 오디오 애니매트로닉스 인형, 그리고 캐릭터와의 만남과 스토리텔링의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이 세계를 현실로 구현한 디즈니 이매지니어와 엔터테인먼트 캐스트의 열정과 독창성을 확인해 본다.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세상의 7년에 걸친 제작 과정을 면밀히 엿볼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