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키 프라이데이
의견이 전혀 맞지 않는 테스 콜만 박사와 그녀의 고등학생 딸 애나는 항상 티격태격이다. 서로에게 서운한 점도 많은 모녀, 금요일 각자 중대한 일정이 잡혀 있다. 그랬던 그녀들이, 중국 식당에서 행운의 쿠키 속에 든 메세지를 읽고 다음날 금요일 아침 서로의 몸이 뒤바뀌어버리게 된다. 서로의 몸에서 하루를 생활하면서 점차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둘은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각자 모습으로 돌아 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