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로워커: 블레이드의 귀환
타고난 총잡이 아만은 사랑하는 여인 수에노의 겁탈하고 끝내 목숨을 앗아간 다섯 악당에게 복수하다 죽게 된다. 아들을 잃은 아만의 어머니는 아만을 살리기 위해 신과 거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