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찾아서
바이올린 연주자 레이첼과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던 성악가 로베르토는 어느 날 독일의 폴란드 침공으로 그녀와 예상치 못한 이별을 하게 된다. 이내, 그는 레이첼을 구출하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