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게보르크 바흐만: 사막으로의 여행
독일의 유명 시인인 잉게보르크 바흐만은 극작가인 막스 프리슈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다툼이 끊이지 않는 두 사람의 관계에 지친 바흐만은 사막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