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금지구역
유명 IT업계 개발자인 우지안은 아내가 출산한 아기가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하게 된다. 우지안이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한 아내는 사설탐정 메이신과 전직 경찰 치우리를 고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