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어둠 속의 살인
화이트 홀 마을에서 빅풋과 연관된 여성 실종 사건이 빈번히 발생한다. 친구 데이나의 행방을 찾는 실비아와 제이미는 알렉스의 도움을 받아 미스터리한 사건의 핵심에 다가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