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인 어 타임스택
사랑하는 아내인 재닌과 행복하게 살던 닉은 누군가의 시간 여행으로 인해 재닌과 자신의 기억이 교묘하게 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재닌의 전 애인인 토미가 과거를 바꿔 재닌을 빼앗으려 한다는 것을 눈치챈 닉은 재닌을 기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