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잊지마
영수와 정아는 친구가 되고, 수많은 반대에도 불구하고 미래를 약속하게 된다. 하지만 영수는 정아가 악성 폐렴으로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그녀를 잊지 않겠다고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