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재능있는 축구선수였으나 부상으로 은퇴한 36살의 조지는 아름다운 아내와 아들이 있지만, 화려한 여성 편력으로 이혼당한다. 월세도 내지 못하는 형편에 혼자가 된 그는 소원해진 아들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아들이 속한 축구팀의 코치를 자처한다. 떠나간 아들의 마음을 돌리고 다른 남자와의 결혼을 앞둔 전 아내를 되찾고자 시작한 일이었지만, 그를 향한 매력적인 여성들의 유혹은 끊이지를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