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버그
1960년대 후반, 프랑스의 뉴웨이브를 대표하는 배우인 진 세버그가 민권 운동을 지지한 이유로 FBI에 의해 감시를 당하게 된다. 흑표당원인 하킴 자말과의 관계로 인해 당국의 끊임없는 괴롭힘을 당하게 된 진은 소중히 여기던 모든 것을 잃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