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J. 폭스: 여전히, 그리고 언제나' - STILL: A Michael J. Fox Movie
최우수 다큐멘터리 부문을 포함한 에미상 4개 부문 수상작. 캐나다군 기지 출신의 한 키 작은 소년이 1980년대의 세계적 팝 문화 주인공이 되지만 충격적인 진단을 받고 삶의 방향이 완전히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