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버
큰 웃음과 멈추지 않는 액션이 가득한 초고속 버디 코미디에 올라타자! 순한 성격의 운전사 스투(쿠마일 난지아니 분)는 승객(데이브 바티스타 분)이 살인자를 추격하는 경찰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는 기지를 발휘해 목숨과 별점을 지키기 위한 대소동에 휘말린다.